허벅지살빼는운동 숀리의 사격운동

허벅지살빼는운동 숀리의 사격 운동 상체에 비해서 하체가 두꺼워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번 주 나는 몸신이다를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허벅지살빼는운동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그 방법을 가르쳐준 분이 트레이너 숀리 씨라서 믿음이 갔는데 단 4분의 운동으로 엄청난 효과를 보이더군요.

 

아주 간단하게 누워서 할 수 있는 운동이지만 꽤 고강도의 운동인가 봐요. 방송에서는 실제 하체가 두꺼운 분이 나오셔서 4분 동안 전력을 다해서 이 운동을 하시더니 허벅지 두께가 얇아지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이렇게 단시간에 살이 빠진 건 아니겠지만 운동이 제대로 된다는 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체가 두꺼워서 고민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해보시라고 그 방법을 방송 화면 몇 장으로 정리해봅니다.

 

숀리

 

먼저 반듯하게 누워서 발끝이 하늘을 향하게 반듯하게 세우고요.

 

발끝 하늘

 

발끝부터 골반 부분까지 바닥에 딱 붙는다는 느낌으로 힘을 빡~! 줍니다.

 

사격운동

 

그리고 두 팔을 머리 위로 올려서 깍지를 낀 후 권총 모양을 만들고요. 그대로 오른쪽이나 왼쪽 한 방향으로 팔을 내려서 총구에 해당하는 손가락 끝을 바닥에 찍습니다.

 

 

손가락 끝

 

이런 모양이 되겠죠? 머리 쪽으로 올라가 있던 두 팔을 내려서 먼저 한쪽 방향으로 찍습니다.

 

고정

 

그리고 다시 머리 위로 팔을 올렸다가 또 같은 방향으로 또 손끝은 찍는 과정을 2분 동안 반복하면 되는데요. 이때 가장 중요한 건 팔을 내릴 때 골반이나 발끝 등이 움직이지 않도록 최대한 힘을 줘서 고정을 시켜주는 것입니다. 그래야 허벅지 바깥쪽 근육이 운동이 돼서 불필요한 것들을 태워버리게 됩니다.

 

골반

 

그렇게 한 쪽 방향을 손가락으로 2분 동안 찍으셨다면 나머지 2분은 반대 방향을 찍으면서 운동을 하면 됩니다. 즉 번갈아가면서 찍지 마시고 한 쪽방향씩 2분에 걸쳐서 찍으면 되는 거예요.

 

각도 유지

 

이때 골반과 발끝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몸통과 팔의 가도도 45도를 유지하도록 노력합니다.

 

2분씩

 

이 운동이 간단해 보여도 고강도 운동이라서 꽤 힘들고 그만큼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하체 교정

 

허벅지의 살은 물론이고 하체가 비틀어진 분들은 교정 효과도 있다고 하니까 하체 때문에 고민 인분들은 꾸준하게 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해서 나는몸신이다에서 숀리 트레이너가 알려준 허벅지살빼는운동인 사격 운동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시간 있을 때마다 해보셔요. ^^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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