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썬팅 케이제이 모터스
광산구 썬팅 달력 날짜는 계절의 여왕 5월인데 날씨는 이미 한 여름인 것처럼 많이 덥네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인 거 같은데 각 계절이 바뀔 때면 사람이나 자동차나 몇 가지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죠? 사람들은 건강을 위해서 보신을 하거나 몸매 관리를 하고 자동차는 에어컨 점검과 강한 햇빛을 차단하기 위한 썬팅 등을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는 썬팅만 제대로 해놔도 꽤 많은 열기와 햇볕을 차단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동생 가게에 놀러 갔다가 썬팅 작업하는 과정 지켜보면서 사진 몇 장 찍어봤는데 그걸 이용해서 일상으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광주 광산구 쪽에서 썬팅 알아보고 계시면 이곳도 참고해서 사진속에 첨부된 번호로 문의 해보셔요.^^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에 시공할 수 있을겁니다.
이번에 작업한 차주님은 여자분이셨는데 기존에는 전면 썬팅도 안되어 있었고 측면과 후면은 색이 바래서 제 역할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여름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열기를 차단하기 위한 기능과.... 가격을 고려해서 필름을 권장해드렸더니 기능과 가격 모두 만족하시고 모든 면의 썬팅을 의뢰하셨습니다.
그래서 앞 유리는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서 투명도 35%로 작업을 했구요. 옆과 뒤는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좀 더 진한 15%의 필름을 시공하기로 했습니다. 필름을 결정했으니 작업과정을 잠깐 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기존의 필름을 제거하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했던 필름이 썩 좋은 건 아니었나 봅니다. 위 사진처럼 본드 층이 남아버렸는데요. 저거 작업할 때 잠깐 실수하면 뒷 유리에 있는 열선이 망가질 수 있기 때문에 모두 상당히 꺼려하는 작업이거든요.ㅠ.ㅠ 그래도 믿고 맡겨주신 고객님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제거 작업을 시작합니다.
사진에서는 모든 필름과 본드가 말끔하게 제거된 모습이지만....ㅎㅎ 그 작업 과정은 정말 더운 날씨에 고생하더군요. 동생의 온몸은 땀범벅이지만 깨끗해진 차량을 보며 보람을 느끼는 거 같았습니다. 여튼 고생해서 기존의 필름을 제거한 후 이제 새 필름을 입힐 차례인데요.
자동차의 앞과 뒤 유리는 굴곡이 심해서 먼저 필름의 모양을 그 모양대로 잡고 안에서 작업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위 사진처럼 밖에서 필름의 모양음 잡고 안쪽으로 들어가서 붙이더라구요.
그리고 측면은 유리의 위쪽을 약간 제거하는 쉐이빙 작업이라는걸 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작업 완료한 차량의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전면 35%, 나머지는 15%로 작업한 모습입니다. 썬팅이 사생활 보호 및 햇볕 차단 등의 기능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안전이기 때문에 야간이나 우천 시에도 시야 확보가 되는 게 중요하겠죠? 그래서 마지막으로 자동차 안에서는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해보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어떤가요? 밖에서 보면 꽤 진해 보이지만 안에서는 밖에 잘 보이죠?^^ 실제로 보면 깔끔하게 잘 마무리 됐는데 사진 찍는 실력이 부족해서 이 정도 밖에 못 찍었네요. ㅎㅎ
이렇게 해서 광주 광산구에서 썬팅작업을 하는 동생가게에 놀러 갔다가 지켜본 작업과정이었습니다. 혹시 광주에서 썬팅 하실 분들 거품 없이 작업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전화나 문자로 문의해보셔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