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레이븐 노가다 장소 변경

차케요 2015. 7. 25. 02:10

레이븐 노가다 장소


■ 모든 게임이 그렇지만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새로운 사냥 지역이 생기면... 그곳에서는 보통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요즘 즐겨 하는 모바일 게임 레이븐 역시 자주 업데이트를 하고 새로운 탐험지역과 만렙이 확장되고 있는데..... 7월 업데이트 때는 자동으로 사냥이 가능한 [연속 탐험] 시스템과 새로운 탐험지역인 '잊혀진 그림자 계곡'이 추가되었는데 이곳에서는 망토를 획득할 수 있어서.... 그동안 장신구 레벨업을 위해서 노가다 하던 해안 절벽을 떠나서 잊혀진 그림자 계곡으로 향한다.

 

▲ 획득 가능한 아이템이 무기와 방어구 망토이다. 그동안 망토는 레이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어서 레벨업 재료로 사용할 망토 구하는 게 꽤 어려웠는데.... 앞으로는 쉽게 구할 수 있을듯하다.

 


▲ 잊혀진 그림자 항구 지역이 업데이트 되는 날 바로 가서 탐험을 해봤다. [쉬움] 지역도 마무리하지 못하고 1-6 지역 보스를 넘지 못하고 있다. 내 캐릭터가 이렇게 허접이었구나...ㅎㅎ 빨리 키워야겠다. 그래도 1-1 지역은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이곳에서 망토를 노려보려고 한다.


▲ 여기서 영웅 등급까지 획득할 수 있구나.... 어차피 레벨업 재료로 사용할 것들이라서 희귀 등급만 꾸준히 나와줘도 된다. 그리고 이곳의 지역 보스인 푸른 송곳니 추적자를 잡기 위한 권장 공격력과 방어력이 보이는데.... 일단 잡을 수는 있을듯하다.


▲ 그런데 한 번 돌려봤더니 자동 전투로 돌리기에는 조금 불안해서 버프를 모두 구입하고 진행한다. 어차피 골드는 계속 쌓이니까 안전하게 가자.

▲ 버프 덕분인지 잔 몹들은 쉽게 잡으면서 들어간다.


▲ 잊혀진 그림자 항구 1-1 지역 보스 [푸른 송곳니 추적자]이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 그래픽의 게임을 좋아한다. 그래서 레이븐을 좋아하는 건지도 모르겠다. 


▲ 스킬도 화려하고 깔끔하다. 


▲ 지금 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계속 연속 탐험 돌리고 있는데... 망토가 생각했던 것보단 잘 안나온다.ㅎㅎ 그냥 렙업한다고 생각하고 꾸준히 돌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