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상식

광주 대인시장 횟집

차케요 2015. 1. 13. 02:33

광주 대인시장 횟집 


■ 회 좋아하세요? 겨울에는 포장마차 같은 곳에서 회 한 접시에 캬~!!ㅋㅋ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그렇습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회에 한하는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집 근처의 횟집을 자주 가게 되는데요. 이번에 식구들과 함께 다녀온 집이 있어서 간단하게 사진 몇 장 올려볼까 합니다. 광주 대인시장에 있는 "대인 세꼬시"라는 집인데요. 이 집을 소개 하려는 건 아니구요. 그냥 저의 일상이니까 사진 참고하셨다가 기회 되면 한 번 가보셔요. 저희는 이번에 가족모임 하면서 어머님과 조카들까지 여러 명이 모이게 돼서 미리 예약하고 갔었거든요. 미리 예약해놓으면 애들이랑 함께 가기에도 괜찮습니다. 

■ 광주은행 건너편 '미즈프라자' 바로 옆에 있는 '대인 세꼬시'입니다. 



■ 안쪽 자리에 예약했더니 애들도 부담 없이 놀고 괜찮았어요. 광주 대인시장에 횟집 많이 있는데요. 다른 집도 비슷하겠지만, 여기가 애들이랑 가기에 괜찮더라구요. 


■ 매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기본 음식들 인데요. 이것들만 있어도 몇 병은 마시겠죠? ㅎ 광주 대인시장 횟집들이 다른 곳보다는 기본 음식들이 괜찮은 거 같더라구요. 

 

 

물론 이 뒤로도 계속해서 엄청나게 많은 기본 메뉴들이 나왔는데요. 이미 한잔 들이키기 시작해서 먹느라고 바빠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


■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산 낙지와 세꼬시였습니다. 깔끔한 집도 많이 있지만, 광주 대인시장 쪽에서는 이 집이 깔끔하고 무엇보다 저희 같은 서민들이 이용하기에 가격 부담이 적어서 좋은 거 같아요.^^


■ 원래 애들이 다 산 낙지 좋아하나요?ㅎ 조카 녀석들인데....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더라구요. ㅋㅋ


■ 저희도 정말 많이 먹고 마시고 왔습니다. ㅎ 이번에는 가족들이 모여서 갔지만, 친구들과도 자주 가거든요. 갈 때마다 크게 부담도 안 되고, 맛있게 잘 먹고 오는 거 같아요. 광주 대인시장 쪽 에서 먹을만한 거 찾고 계시면 이 집 한번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거에요. 기회 되면 한 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