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기수리 100 아데나짜리 숫돌로 하는거네요.

리니지m 무기수리는 100 아데나짜리 숫돌로...

 

얼마 전 시작된 리니지m... 오랜만에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어 저도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게임을 즐겨 하는 사람이 아니었던 터라 이것저것 서툰 게 많은데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도 괜찮더라고요. 이 글은 저 같은 리니지m 초보 유저님들 참고하시라고 제가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리니지m 무기 수리하는 과정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님들께는 아무것도 아니겠지만 저는 사용 중인 무기가 갑자기 빨간색으로 변하길래 '이게 뭐지?' 하면서 놀랬었거든요. ㅎㅎ 아마 저 같은 분들도 분명히 계실 거라 생각하고 참고하시라고 몇 자 적어봅니다.

 

저는 평소 언데드 몬스터만 사냥하다가 골렘을 잡던 어느 날 인벤을 열어봤더니 아래 그림처럼 무기가 빨간색으로 변해 있는 겁니다.

 

빨간색으로 변해버린 무기

 

▲ '이게 뭐지?' 하면서 지인분들께 물어보니 숫돌을 사용해서 무기 수리를 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랴부랴 잡화상점으로 이동해서....

 

숫돌 구입

 

▲ 숫돌을 몇 개 구입했습니다.

 

상세보기

 

▲ 그리고 수리가 필요해서 빨간색으로 변해버린 무기를 선택한 후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고요.

 

 

 

수리하기

 

▲ 숫돌을 구입하니까 [수리] 버튼이 활성화가 되네요. 이걸 클릭해주면 주리가 완료됩니다.

 

리니지m 무기수리

 

아무것도 아닌 내용이지만 무지한 저는 사용 중이던 리니지m 무기가 빨간색으로 변하길래 당황했던 경험이 있어서 저 같은 초보님들 참고하시라고 정리를 해봤고요. 혹시 골렘처럼 딱딱한 몬스터를 잡을 때는 좀 더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을 거예요.

 

이렇게 해서 리니지m 무기 수리 과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Leave a comment
Your name *
Your PassWord *
Comment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