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맛집 상가 골목 들어선다.

나주혁신도시 맛집 상가 골목 들어선다. 나주혁신도시는 전라남도의 발전과 비전을 품고 들어선 혁신도시인데요. 아직은 조성 초기 단계라서 당장 무언갈 시작하기보다는 조금 더 지켜보자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그렇게 더디게 타오르고 있는 '지역 발전'이라는 불씨에 기름을 부어 줄 프로젝트가 있어서 관심 있는 잠깐 보시라고 몇 자 적어봅니다.

 

전단지

 

읽어보셨죠? 꽤 괜찮은 프로젝트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나주혁신도시에서 뭔가를 시작해보려고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블로그에 소식을 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사단법인 빛가람 상가 발전위원회]에서 주도하며 나주혁신도시의 지역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서 상업 6블럭에 5개의 건물 1층 상가 29개를 포장마차로 꾸미는 사업입니다. 다음 달 (2017년 5월)에 오픈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데요.

 

 

지난주에는 나주시민을 우선 모집하였고 몇 개의 상가가 여유가 있어서 이번 주부터는 누구나 함께 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럼 먼저 나주혁신도시 상업 6블럭이 어디인지 지도로 살펴보죠.

 

지도

 

▲ 지도에서 체크한 곳이 나주혁신도시 상업 6블럭입니다. 이 지역에서도 정 중앙에 대각선으로 난 길이 보이실 텐데요. 그곳에 쭉~ 포장마차 거리를 형성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골목 전경

 

▲ 위 골목의 양쪽 상가에 모두 포장마차가 들어서게 되는 거예요.^^

 

로데오거리

 

이처럼 29개의 상가에 크게 6분류의 메뉴들이 들어오며 중복되지 않도록 세부 메뉴로 나눠서 영업을 하게 되고요. 유명 프랜차이즈는 입점이 불가능하며 좋은 아이템과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해보실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보증금과 임대료도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포장마차

 

쉽게 생각해서 장사에 관심 있는 초보자님들에게 기회를 드리는 사업이고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사단법인 빛가람 상가 발전위원회]에서 각종 행사와 이벤트 및 광고를 통해서 손님들을 오시게 만들면 사업주님들은 맛있는 음식과 서비스로 열심히 영업만 하시면 되는 거예요.

 

소자본으로 내 가게를 해보실 분들께는 꽤 괜찮은 제안이 아닐까 싶어서 몇 자 적어봤는데요. 관심 있는 분들은 사단법인 빛가람 상가 발전위원회에 오셔서 자세한 정보도 들어보시고 가게들도 직접 둘러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혹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첫 번째 그림에 쓰여있는 사단법인 사무실 전화로 문의하시면 되니 참고하셔요.^^

 

Leave a comment
Your name *
Your PassWord *
Comment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