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설치하기

엑셀설치하기 컴퓨터 포맷 후에 설치하는 프로그램 중 한글이나 워드, 엑셀 등은 거의 필수이고 저 역시도 컴퓨터를 밀 때마다 다시 깔아주곤 하는데 이번 글에서는 그 과정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따로 프로그램 파일을 첨부 하는 건 아니구요. 그냥 단순하게 설치하는 과정만 캡처해서 그림 몇 장으로 정리하려고 합니다.

 

아시겠지만 Office를 깔면 엑셀은 물론 워드, 파워포인트, 한글 등이 설치됩니다.

D드라이브

개인적으로 컴퓨터를 자주 포맷하는 스타일이라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들의 파일은 D:드라이브에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파일

예전에 친구한테 받은 파일인데 2010 버전이네요. 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이 들어 있어서 파일의 크기는 600M 정도 되네요. 이 녀석을 클릭해서 시작하겠습니다.

 

다음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고 하는데 창도 왠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군요. ㅎㅎ 옛날 거라도 유용하게 사용하기만 하면 되겠죠. ^^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시작할렵니다.

 

 

라이선스

모든 프로그램이 그렇듯이 이 녀석 역시 라이선스에 동의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폴더

프로그램의 폴더 위치인데 여러분도 어떤 프로그램 설치할 때 대부분 경로 변경 안 하시죠? 저 역시 그대로 두고 진행하겠습니다.

 

진행률

시간은 약 30초 정도 소요되는 거 같아요.

 

완료

이렇게 간단하게 엑셀 등을 설치했습니다.

 

아이콘

완료하니까 바탕화면에 아이콘들이 생성되는군요. 모두 자주 사용하는 것들이지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엑셀만 실행해보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실행

이렇게 해서 컴퓨터 포맷 후에 엑셀을 설치해봤는데요. 특별한 건 없죠? 하지만 처음 엑셀을 깔아보려는 분들께 참고가 좀 될까 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Leave a comment
Your name *
Your PassWord *
Comment *
COMMENT